공지사항2018-11-13T17:10:37+00:00

Notice

위젯누리 공지사항

위젯누리, 내부정보 유출감시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‘레드트래커’ 출시

작성자
widgetnuri
작성일
2021-01-13 18:20
조회
350
위젯누리가 사용자 관점에서 이상행위를 분석하여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내부정보 유출감시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‘레드트래커’를 출시했다.

 


198537329_5791.jpg

▲레드트래커 대시보드 화면[자료=위젯누리]




최근 기업은 급증한 보안사고를 통한 핵심기술 유출을 막기 위해 많은 예산을 사용하고 있다. 기업 보안사고의 문제점은 대부분 △외부 네트워크 공격 차단 △외부 이메일 악성코드 차단 △외부 협력업체 권한 제한 △외부 트래픽 감시 차단 등 외부 침입 대응에 중점을 두고 있다.

하지만 위젯누리가 선보인 레드트래커는 사용자 관점에서 PC 사용 빅데이터를 수집하며, 사용자 로그인/아웃 및 소프트웨어의 실행 정보를 수집한다. 빅데이터를 분석해 이상 행위 발견하면 신속하게 원인을 분석하며, 외부 반출 데이터 관리를 통해 회사 자산을 보호 할 수 있다.

레드트래커는 기존 보안 솔루션에서 수집하지 못하는 사용자의 이력을 수집해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. 또한, 사적인 영역인 메신저 등은 선별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프라이버시 침해를 하지 않아,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면서 신속한 자료 유출 원인을 파악하고 증거를 확보할 수 있다.

위젯누리는 “최근 정보유출 사고는 내부자에 의해 발생한다”면서, “컴플라이언스에 신경 쓴 만큼 믿고 테스트를 해 내부자 핵심 기술 유출에 대해 조금 더 대비를 하면 좋을 거 같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위젯누리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시작으로 지능형 화이트리스트 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. 대표적인 안티-랜섬웨어 보안솔루션 랜섬디펜스는 현재 개인용/기업용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큰 비용없이 사용이 가능하며, 개인용은 현재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

2020년 현재 원스톱 보안 장애관리 플랫폼 스마트체커를 출시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. 스마트체커는 클라우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키오스크의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정보를 수집, 분석하는 플랫폼이다. 장애에 대한 사전 사후 대응을 할 수 있으며, 정확한 장애 원인을 알 수 있어 유지보수 직원은 현장 방문을 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키오스크 장애를 해결할 수 있다. 스마트체커는 객관적이고 신뢰성 높은 기술지원을 제공하여 무인화 기기 운영관리의 상향평준화를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다.

레드트래커를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구매 -> 견적 문의를 통하여 자세한 설명 및 도입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